티스토리 뷰

맛있는 돈까스 냠냠

바무다 2014. 4. 15. 06:35

맛있는 돈까스 냠냠

 
친구와 학교 근처에 돈까스를 먹으러 갔어요 ! 소스가 다른집보다 살짝 더 매콤한데

저의 입맛엔 딱 좋았던거같아요 ㅎㅎ 돈까스가 한 눈에 보기에도 다른 돈까스보다

좀 더 커보이죠~? 진짜 다른 집보다 더 큰거 같아요~ 그렇다고 왕돈까스는 아니지만

밥이랑 먹으면 좀 남긴답니다 ! 남기는건 아깝지만 ㅠㅠㅠ 맛있게 먹었어요

한번씩 돈까스가 땡기는 날이있어요 약간 튀긴건 먹고싶은데 기름진건아닌..

바삭하면서 소스먹고싶을때 !!!!!!!!!! 그럴때 돈까스가 땡긴답니다 ㅎㅎㅎㅎ


요렇게 보시면 돈까스 크기가 더 와닿으시려나 ~ ㅎㅎ 야채샐러드있구

밥은 그냥 밥 한공기로 줘요~ ! 지금 보니 또 먹고싶네요 ! 이쁘게 잘 썰었죠

바삭바삭해서 칼을 넣는순간 바로 슥슥 잘린답니다 ! 돈까스는 그 소스맛이

중요한데 저는 돈까스 소스는 처음엔 맛있는데 먹다보면 금방 질리는게

돈까스 소스같아요~ 그래서 맛이는 안뿌려먹고 소스를 그리고 뿌리면

금방 눅눅해져서 소스가 많이 있는 부분은 빨리먹거나 소스를따로 달라고

얘기하기도 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