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에서 판매하는 밀크티 3시15분

바무다 2015. 5. 13. 14:16

대만에서 판매하는 밀크티 3시15분





제가 대만여행을 하면서 가장 많이 먹었던 것은..

제가 평소에도 좋아라하던 커피가 아닌!!

바로 밀크티였는데요 ㅎㅎㅎㅎ


사실 밀크티를 마구마구 사랑하는 제가 아니었기 때문에..

큰 기대를 안했던 것도 사실입니다(ㅠㅠ)


그래서 더욱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모르는 것은 함정..


어쨋든 대만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상당히 유명한 제품!

화장품 밀크티라고도 불리는 밀크티 3시15분!!









전 이게 대만에서만 구할 수 있다고 해서

돌아오는 길에도 캐리어에 2개 정도 가져왔었는데 ㅎㅎㅎㅎ

지금 생각하니.. 좀 더 챙겨올 걸 그랬어요!!


이때까지 한국에서 먹었던 밀크티는 ㅠㅠㅠㅠ

진정한 밀크티가 아니었구나!!를 깨닳았어요..


게다가 가격도 매우 저렴하니까 ㅎㅎㅎ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