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매콤한 돈까스를 파는 계대 동문 맛집





제가 얼마 전에 계대 동문 맛집을 다녀왔어요!

사실 이름은 정확하게 기억이 나질 않아요ㅠㅠ

매장 이름이!!


돈까스라는 단어가 들어갔던 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혹시 아시는 분 계시면 가르쳐주세요 @____@ 헤헤헤


위치는 정확하게 기억을 하고 있는데요!


계대 동문에서 거의 끝에 위치를 하고 있더라구요~~!

종이밥 지나서 와룡시장 가기 전에 있어요!

아마 흰색 간판이었던 것으로 기억을 하고 있습니다ㅠㅠㅠㅠ









어쨋든 제가 여기서 매콤한 칠리 돈까스랑

일반 마늘 간장 돈까스 두개를 시키고~

얼큰한 우동을 하나 추가적으로 주문을 했는데요 ㅎㅎㅎㅎㅎ


세트 메뉴가 있어서 부담없이 이용할 수가 있더라구요!


아, 그리고 피자도 같이 판매가 되고 있었는데..

저는 피자를 막 좋아라하지는 않아서 패스 했습니다ㅠㅠ









개인적으로 ㅠㅠㅠㅠ 칠리 돈까스보다는!

마늘 간장 돈까스가 훨씬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돈까스를 먹고 있는 마늘간장치킨을 먹는 것 같기도 하고!!!


무엇보다.. !!!!!!! 가격이 진짜 저렴해요ㅠㅠ


이렇게 배부르게 먹었는데도 3가지의 메뉴를 주문을 했었는데도 불구하고

2만원이 넘지를 않았답니다..


그리고 돈까스 크기도 다른 곳 보다 훨씬 크고 맛있었던 것 같아요!

ㅎㅎㅎㅎ 다음에도 또 가보려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