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무열 진짜 매력적인 것 같아요





지금은 연예병사가 폐지가 되어 있는 상황이기는 하지만..

거의 폐지가 되기 직전에!!

우연한 기회로 연예병사들의 뮤지컬 공연을 본 적이 있었는데요!


그 때 진짜 너무너무 멋잇고(ㅠㅠ)

잊을 수 없는 배우가 하나 있었으니.. 바로 김무열!!


지현우도 있고 이특도 있었으나..


내 눈에는 오직 김무열 하나만 보였답니다ㅠㅠㅠㅠ

진짜 완전 멋있었어요! 키도 크고!!








물론 지금은 배우 윤승아씨와 결혼을 한..

품절남이기는 하지만 ㅎㅎㅎㅎㅎ

사실 둘이 넘 잘 어울려서 축하축하.. 박수박수를 보냅니다!!


꼬앨, 꼬무? 그런 애칭으로 서로 부른다고 들었는데 ㅎㅎㅎㅎ

뭔가 귀여운 커플인듯..


그러고보면 두 사람의 열애설이 알려지게 된 것도

김무열이 술먹고 트위터를 비공개로 안 보내고 공개로 보내서 ㅋㅋㅋㅋㅋㅋ


그것마져도 귀여운 커플일세!!









몸..몸도 좋구려..ㅎㅎㅎ...


노래도 잘하고 목소리도 좋고 연기력도 탄탄하고!!

무엇보다 뭔가 순정파의 느낌이 난다고나 할까나

그래서 여자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멋진 남자인 것 같습니다~~!


이번에 연평해전 영화를 통해서 돌아온다고 하니까

한 번 봐야겠어요 ㅎㅎ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