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 상영중인 영화 (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한공주)

 
위 영화는 그랜드 부다페스트 영화입니다 !

감독은 웨스 앤더슨이고 배우는 랄프 파인즈, 틸다 스윈튼, 토니 레볼로니 등이 나옵니다

일단 저는 영화를 보기 전에 친구가 색감이 너무 이쁘다고 해서 보러갔어요

근데 보기 전 후기들을 보니깐 이해 하기 힘들다 뭐 좀 어렵다 라는 내용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일단은 색감이 너무 궁금해서 보러갔는데

저는 결과적으로 재밌게 봤다고 생각해요 ! 중간중간 웃음코드도 있고

아 정말 얘기 들은 대로 색감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근데 이 감독이 찍은 영화가

찾아보니 대부분 색감이 진짜 너무 이쁜거에요 ! 그래서 다른 영화도 찾아보고

볼려구합니다 ! 저는 개인적으로 재밌게 봤어요 ~

 
얼마전에 본 영화 두번째 영화인 '한공주'입니다 

영화를 보고싶은 날이었는데 부다페스트를 보고나니 끌리는 영화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시간대도 그렇고 영화 제목이 극중 이름이라서 이걸 봐야겠다하고

친구한테 볼래? 하니깐 자기는 안 땡긴다고 해서 저만 봤습니다

태어나서 영화 처음본 날이였어요 ㅋㅋㅋ

내용은 실화인 밀양여중생성폭행사건을 다루고 있구요

아... 보고나서 멍했어요. 그냥 멍했네요..

집에 가는 길에 인터넷으로 밀양 여중생 사건에 대해서 다시 찾아보고

생각했어요. 이 영화가 외국에서 상을 많이 받았더라구요

감독도 처음 찍은 작품이구요. 굉장히 많은걸 느낀 영화고

영화안에서 대놓고 표현하진않지만 오히려 더 표현하지 않아

와닿은 영화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