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데일리

아웃백 냠냠 먹으러

바무다 2014. 4. 18. 14:52
아웃백 냠냠 먹으러

 
친구랑 아웃백을 다녀왔어요 !

가자마자 주문을 후다닥 해버리고 부쉬맨브레드를 받았네용 !

에이드는 바로 줘서 빵이랑 같이먹으면 행복행복

부쉬맨브레드랑은 다른 소스들이랑 먹으면 굉장히 맛잇죠

서버분께 초코랑 라즈베리랑 블루치즈를 따로 달라고 해서 찍어먹었어요

행복행복 더이상의 불행은 없다

레몬시저샐러드랑 필수메뉴인 투움바파스타 시켰어요 !

 
이게 레몬 시저 샐러드인데 섞여서...보기가 좀그렇네요... 투움바 파스타랑 같이

찍을려고 했는데 투움바 파스타가 아무래도 파스타다보니

샐러드가 먼저나오서 바로 찍었어요 ! 드레싱은 허니머스타드 였고

따로 달라고 해서 찍어서 먹었어요 ~ 굿굿굿

간만에 가서 먹으니 너무 좋았어요 ㅠㅠㅠ 마침 평일 점심때라 손님도 많이 없더라구요

맛있게 잘먹고 후식으로 녹차도 마시고 왔답니다 굿굿굿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