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에뛰드 하우스 래쉬펌 올 쇼크카라

 
최근에 친구한테 마스카라를 하나 선물받았어요  평소에 마스카라까지는 잘

안하는지라 ... 받고 읭? 했지만 한번씩 하고싶을 때 해보니 마스카라도

좋더라구요 눈이 더 선명하게 보이는거같아서요 ~ 선물받은게 에뛰드 하우스의

 래쉬펌 올 쇼크카라인데요 워터프루프 기능된답니다. 제가 이전에 한번씩

써왔던 마스카라들은 솔 부분이라고 해야되나 그 부분이 좀 길게 되어있거든요

근데 이 마스카라는 그 부분이 굉장히 짧게 되어있어요. 그래서 처음엔 이게

잘될려나? 이런 생각을 했지만 한번 써보니 생각했던것보다는 잘 되더라구요

 
오히려 그 솔 부분이 짧아서 언더에도 하기가 좋았고~ 짧으니 장점도 있더라구용

워터프루프 기능이라서 뭐 먼지가 들어가서 눈물 나거나 그럴때에도  신경안써서

굉장히 좋았어요. 무엇보다 ㅋㅋㅋ 제품 외관이 이쁘지 않나요 ? 검은색에 뚜껑이

분홍색으로 되어있는데 뭔가 에뛰드하우스제품인거같고 깔끔하고 이쁘장하게 생겨

더 한번씩 쳐다봐지는게 있고 ㅋㅋ 이거 선물받은뒤로 매일매일 챙기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전보다는 자주 마스카라를 하는거같아요. 굿굿 이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