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봉민김밥 영업시간이 궁금하다면?




점심을 먹었는데도 이시간쯤되면 

배가 고파오는건 어쩔수 없는거 같습니다 

움직이지도 않았는데 배가고파오는걸 보면 신기한 일이 아닐수 없네요.


오늘은 급 김밥이 간절히 생각이나는데요 

집에가는 길에 김밥을 사서가야겠어요 






전 김밥은 고봉민김밥이 젤 맛있는거 같아요ㅎㅎ

그래서 ,, 고봉민김밥 영업시간을  폭풍찾아보았네요 

저번에 한번은 갔는데 휴무일이더라구요 

얼마나 슬프던지 ㅠㅠㅠㅠ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서 홈페이지를 이용해주시면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왠만한 사항들을

다 해결해 보실수 있어요 







고봉민김밥홈페이지를 방문해주셨다면

스토어를 선택하신뒤 가맹점찾기를 선택해주세요 








그럼이렇게 고봉민김밥매장찾기를 해보실수 있습니다 

자신의 지역을 선택해주시면되는데요 








대구지역을 선택하였습니다 

지역을 클릭을 해주시면 되더라구요 







그럼 이렇게 대구의 지점들을 모두 확인해보실수가 있습니다 

위쪽의 검색란에서 검색을 하셔도 되고 

이렇게 밑부분에서 찾아주셔도되요 





전 대구 범물점을 선택해보았는데요 

전화번호와 소재지, 기타사항을 확인해보실수 있어요 

이매장은 연중무휴라고하네요


고봉민김밥 영업시간이 궁금하시다면

전화로 확인을 해보시면 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