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 까르푸 진짜 신기한 것들이 많아요





제가 대만에 가서 선물을 사기 위해서..

여기 저기 돌아보기는 했었지만 ㅠㅠㅠㅠ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물건을 샀던 곳은 바로바로바로바로!!


대만 까르푸였답니다 ㅎㅎㅎㅎㅎ..


지금 생각해도 까르푸에 방문을 했던 것은

정말 신의 한수였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곳이 바로 제가 소개해드리고 싶은 대만 까르푸인데요!


약간 우리나라의 이마트와 비슷한 모습을 하고 있는데요 ㅎㅎㅎㅎ

조금 다른 점이라고 하면..

없는 물건이 없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물건들이 모여있다는 점이예요~~~!

유심 칩 빼고는 다 있어서 못구하는 것이 없더라구요ㅠㅠ









제 친구는 여기서 구매한 망고젤리가 그렇게 맛있었다면서 ㅋㅋㅋㅋ

더 못 사온 것이 한이라고 하네요.


저는 귀국 전에 살짝 들렸었는데!!

대만에서 제일 유명한 라면을 사왔었거든요~~ㅎㅎㅎ

우리나라 신라면 느낌의 라면!?


근데.. 어.. 잊고 있던 대만의 냄새가 확 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