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우라 CC크림 드디어 구매해봤습니다




제가 원래 화장을 한 번 하면 거의 수정을 안했는데..

요즘들어서 지속력이 약한 제품들을 사용하고 있는지

자꾸 화장이 지워지고 그러더라구요ㅠㅠㅠ


그래서 하나 구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에 더페이스샵으로~~








제 손에 들어오게 된 요 녀석은

바로 아우리 CC크림이라고 불리는 제품이랍니다!!

SPF 지수도 30, 그리고 PA도 ++ 두개!!


그래서 더 마음에 드는 것도 사실이예요 ㅎㅎㅎㅎㅎ


자외선은 한 제품만 발라서 막을 수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겹치고, 겹치고!! 이렇게 해주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생각을 하면 선크림에 CC크림까지 바른다면

정말 무장을 할 수 있는 것이겠죠!?







상자를 열어 드디어 제품을 꺼내보았습니다!

악 ㅎㅎㅎㅎ 제가 좋아라하는 심플한 디자인!

전 요즘들어서 이렇게 아무런 디자인도 없이 깔끔한 제품이 좋더라구요~


우선 전체적인 디자인 부분에서는 통과!!

너무 예쁘게 잘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게다가 흰색도 아니고 약간 아이보리 느낌?







제품을 오픈을 하게 되면

밑에 버튼이 크게 위치를 하고 있는데요 ㅎㅎㅎㅎ

이 부분을 꾸욱 눌러주면 안에 숨어있는 크림이 올라오게 됩니다!!


그래서 위생적으로 쓸 수 있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우라 CC크림은 보면 볼 수록 매력적인

볼매제품인가봐요 ㅋㅋㅋㅋㅋ


물론.. 가격은 조금 비싼 26000원이었나..ㅎㅎㅎㅎ..

세일이.. 길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