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헬스

여드름에 안 좋은 음식

바무다 2014. 4. 20. 23:11
여드름에 안 좋은 음식 

 
햄버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햄버거 좋아해요... 피자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하지만 햄버거같은 패스트푸드를 먹고 나면 그 다음날 항상 뾰루지가 올라오더라구요

예전에는 그런 적이 없어서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저도 식습관이나 환경이 조금만

바껴도 이제는 몸에서 바로 반응이 일어나네요

당연히 햄버거나 피자는 여드름에 정말 안 좋으신거 아시죠?

정말 조금만 섭취를 하시거나 직접 만들어 드세요 !

요즘은 밥버거라고 밥으로 만든 버거도 있으니 그거 드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떡볶이를 먹을 때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튀김이거든요..
 
아 진짜 맛있어요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으면 진짜 환상

근데 튀김도 조금만 먹고나니 바로 피부에 뾰루지 ..

작게 나서 짜기도 뭐하고 놔두기에도 뭐하고 며칠째 제 피부에 자리잡고 있어요..

그래서 왠만하면 떡볶이랑 튀김있으면 떡볶이만 먹을려고 해요..튀김먹는것 보단 나으니

아 튀김..........예전에 무한도전에서 정총무가 쏜다편에서 튀김집에 갔을때

진짜 놀랬어요 그 자리에서 바로 그 튀김집으로 갈뻔했네요

튀김도 있었고 전도 있었던 기억이 나요.. 아  배고픈 밤이네요

먹더라도 조금만 드세요 ! 안먹는게 제일 좋지만요 ㅠ 
댓글